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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R > 회원 >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1. 한국성명철학회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본사이트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이용조건 및 절차,기타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가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동의합니다' 단추를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받은 개인 혹은 단체,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회사의 모든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자.
2. 운용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사람.
3. 이용자 아이디(이하 ID) : 회원 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서비스 중지 : 정상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6.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과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등록을 해지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 조. 약관외 준칙
1.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규정 및 별도의 정책과 함께 적용됩니다.
2.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의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서비스 가입신청시 본 약관을 읽고 "위의 이용자 약관에 동의합니다"의 대화창에 표시를 한 후 등록하기 단추를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가입 신청 양식에 요구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을 작성하여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본인의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게 되며 관련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서비스는 신용평가 전문기관인 한국신용평가정보㈜를 통해서 이용자의 실명인증을 하고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제6조의 내용에 따르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하자가 없는 한 접수 순서대로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할 수도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2)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3)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할 경우
(4)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된 경우

제 8 조. (회원ID 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ID를 부여합니다.
2.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며 회원정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 페이지 하단 나의 정보 메뉴 혹은 기타 해당페이지로 링크된 메뉴를 통하여 자신의 개인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페이지를 열람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관리를 통하여 반드시 필요한 성명, 주민등록번호, 회원ID, 성별 등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4. 회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하여야 합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9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선량한 풍속이나 기타 사회질서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계절차 및 내용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5.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서비스와 관련한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적절한 절차를 통해 즉시 처리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동 회원에게 알려주어야 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 또는 통지하는 사항 그리고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제14조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본 약관에 위배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4.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않되며 민/형사 고발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다른 회원 ID와 비밀번호, 주민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3)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4)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적재산권에 대하여 침해하는 행위.
(5)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회사 또는 제3자에게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유포행위.
(7)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행위.
(8)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행위.
(9)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10)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11)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경우나,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2) 원조 교제 등 비윤리적 교제를 유발할 가능성이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인 행위
(13) 회원이 게시판에 음란 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4)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1 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회원의 정보수집시 서비스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민등록번호
(3) 전화번호
(4) 회원 ID
(5) 비밀번호
(6) 이메일(e-mail)

2. 사이트가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 자료 송부를 위하여 관련업체에게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2) 회사가 회원의 서비스 이용 편의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여러 분야의 전문 콘텐츠 사업자 혹은 비즈니스 사업자에게 최소한의 회원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해 수사상의 목적으로 국가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
(5)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4.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립목적 및 이용목적 및 이용 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관련사항 등을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 법률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7.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12 조. (서비스 내용)
1. 커뮤니티 (문자/화상채팅 , 클럽 , 폰팅 , 게시판 등등)
2. 컨텐츠 (만화 , 영화 , 운세 등등)
3. 게임서비스
4. 아바타서비스
5. 그 외 다양한 서비스
제 13 조. (서비스의 요금)
1.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www.great.kr)이용은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의 유료 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하고 적용내용 및 변경사항에 대해서는 별도의 공지를 통합니다.
2. 회사의 서비스 이용 신청시 1회에 한하여 가입비를 부과하며 서비스 이용 해지시에도 반환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경우에는 가입비를 면제하거나 감액할 수 있습니다.
3. 유료서비스 이용금액의 회수방법은 회사와 계약한 전자지불업체에서 정한 방법에 의하여 청구 할 수 있습니다.
4. 유료결재 회원의 금액 환불 및 취소
제 14 조. (개인정보공간의 이용)

1. 회사는 서비스를 신청한 회원에게 일정량의 개인저장공간(개인용량)을 제공합니다.
개인저장공간으로는 미팅신청을 주고받는 쪽지함공간과 개인이 등록한 게시물을 올릴수 있는 공간 등이 있습니다.
2. 개인저장공간은 신규가입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일정량의 공간을 똑같이 제공하며, 차츰 회원의 활동정도에 따라 제공되는 개인저장공간을 확장시켜 나갑니다.
단, 개인저장공간은 내/외부 적인 요인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제 15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와 회원간에 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된 때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된 회원에게, 회사에서 개발한 서비스 및 타사와의 협력계약으로 얻어진 서비스를 제공하며,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하나, 시스템 정기점검 및 회사가 필요한 경우는 제외로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제한해야 할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천재지변과 제휴사의 원인 등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이 중단되어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6 조. (회원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1. 회원ID와 비밀번호에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회원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이를 따르지 않는 경우 이에 따른 모든 결과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7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혹은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불특정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는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혹은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7.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9 조. (게시물의 저작권)
1.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재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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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0 조. (저작권의 귀속)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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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1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등 공사로 인한 부득히 한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단했을 경우
(3)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국가비상상태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15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무료 서비스의 경우, 회사는 회사의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중단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전자우편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즉시 이를 고지합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23 조. (계약의 해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하여 가입해지를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가입해지 여부는 기존의 아이디(ID)와 패스워드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입니다.
단, 유료서비스 이용회원의 계약해지에 관해서는 회사가 별도로정한 규정 및 정책에 따릅니다.
제 24 조.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 공개한 경우
(3) 회사의 직원이나 회사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 또는 제 3자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을 발송하는 경우
(4) 서비스를 이용하여 관계법령 및 이 약관 및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6) 회사 또는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를 했을 경우
(7) 서비스 이용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8)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를 전송 또는 게시하였을 경우
(9)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0)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등이 담긴 전자우편을 보내거나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경우
(11) 관계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전송 또는 게시하는 경우
(12)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경우.
(13)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나,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경우.
(14) 불특정 다수의 자를 상대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메일(spam mail)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OML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경우
(15) 회원이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6) 회원이 금치산 또는 한정치산, 부도, 파산, 청산, 회사정리 정찰의 개시 혹은 화의의 신청이 있거나 가압류, 가처분, 경매 등 기타 강제 집행을 당한 경우.
(17) 범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를 한 경우
(18) 기타 관련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2. 전항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를 일시정지, 초기화, 이용계약해지 등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5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그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이거나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아니합니다.
3. 유료 서비스일 경우 각 서비스별로 제공되는 손해배상규정에 의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제 26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정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요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신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 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사는 제10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원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8. 본 사이트와 연결된 제 3자에 의하여 유지되는 다른 인터넷 사이트들의 내용들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통제권한이 없습니다. 따라서 다른 인터넷 사이트에 포함된 정보의 정확도와 신뢰성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 27 조. (사이버 폴리스)
회사는 건전한 채팅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사이버 폴리스를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이 욕방, 음란방, 원조교제방 및 기타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피해를 주는 방을 개설 할 경우, 방장은 물론 그 방에 접속한 회원의 이용계약을 해지 혹은 기간을 정해서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그 회원의 아이디(ID)와 얼굴을 공개할 수도 있습니다.
제 28 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제 3자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9 조 (회사와 연결사이트 간의 관계)
1. 회사와 연결사이트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영상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를 말합니다.
2. 회사는 연결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용역에 의하여 회원과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0 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회원이 소송을 제기할 경우에는 회사의 귀책 사유가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에한정됩니다.
4. 회원이 회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할 경우, 모든 소송은 원인 발생일로부터 1년 이내에 제기되어야 합니다.
제 31 조. (관할법원)
회사와 회원간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소송에 관한 준거법은 대한민국법을 적용하며,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07년 04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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