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성명철학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 한국성명철학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HOMR > 회사명과상호 > 세계는 브랜드시대
 
세계는 바야흐로 브랜드 시대입니다.

회사의 가치를 평가할 때도 자산,이나 매출,이익,으로 평가하지 않고 브랜드가치로 평가하는 시대입니다.

쉽게 연상되는 회사나 브랜드만 해도 삼성, 코카콜라, 켄터키 치킨,맥도널드, GM, 도요타, 나이키,등이 있는데 IT산업의 비약적인 성장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인텔. 구글, 야후와 같은 회사들이 기존 브랜드 강자들을 밀어내고 있는 추세입니다.

우리나라의 엔에이치엔, 다음, 네이트, 케이티, 하나로 등도 좋은 이름들인데 파란은 순음과 설음이 엠파스는 후음과 순음이 부조화가 되어 아쉬움을 주는군요.

일본의 경우에도 혼다, 미쓰비시, 미쓰이 이름은 아주 좋으나 닛산, 마쓰다 등은 상생이 부족한 이름이 됩니다.
닛산의 경우에는 설음이 치음을 상극하고 마쓰다는 치음과 설음이 부조화되는 회사명 입니다.

미국의 경우에도 포드는 순음이 설음을 누르는 이름이고 크라이슬러는 크라이와 슬러가 싸우는 형국이지요.

우리나라도 많은 기업들이 국제적인 활약상을 보입니다만 제품의 생산능력에 비하여 회사명이나 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투자가 미흡한 실정입니다.

바야흐로 회사이름이 브랜드가 되기도 하고 브랜드가 회사를 대표 하기도 하는 세상입니다.

이토록 중요한 브랜드가 특이한 아이디어 차원에서만 만들어져서는 안될 것입니다.

물론 우연하게 좋은 브랜드를 만들어 성공하는 회사도 있습니다만 그러한 회사는 많지 않습니다.

여러 생산품 중 하나의 브랜드라면 회사의 큰 틀에서 융화되지만 한 품목으로 승부를 걸어야 하는 브랜드는 반드시 성명철학 이론으로 만들어져야 합니다.

 

inc_quickmenu
::: 한국성명철학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한국성명철학회 학회주소
(06365) 서울시 강남구 헌릉로 590길 11, 303동 304호 (세곡동, 리엔파크 3단지) / 전화 : 02-557-1045 / E-mail : askname@naver.com

한국성명철학회 : 교육상담 작명
방문주소 : (135-190) 서울시 강남구 세곡동 세곡리엔파크 3단지 303동 304호
(수서역6출구/노선버스 : 6,6-1,2412,4419 세곡사거리하차) , (강남역 노선버스 : 407,408,440,462,500-5 세곡사거리하차)
전화 : 02-557-1045, 02-557-4465 / Mobile : 010-9092-1045
학회장 : 류수연 / 관리책임자 : 김용철/ 개인정보책임자 : 류수연 / E-mail : greatname@daum.net
등록번호 : 120-91-36421 / 통신판매일 : 2008-서울강남 0955호
Copyright (c) 2007 www.greatname.co.kr ALL RIGHTS RESERVED

한국성명철학회는 대한민국에 단 하나입니다. 전화번호를 잊으시면 114에 한국성명철학회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성명철학회 명칭 내용 유사행위 삼기작명 등을 복제 사용하시면 법적인 제재를 받게 되심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